Außenbereich

Bewertungen von Hotel Lesign

3 out of 5
Hotel Lesign
7 Yangsanyeok 8-gil, Yangsan, South Gyeongsang

Bewertungen

8.2

Sehr gut

37 von insgesamt 86 Gästebewertungen haben eine Bewertung von 10 - Hervorragend" "
31 von insgesamt 86 Gästebewertungen haben eine Bewertung von 8 - Gut" "
10 von insgesamt 86 Gästebewertungen haben eine Bewertung von 6 - Okay" "
4 von insgesamt 86 Gästebewertungen haben eine Bewertung von 4 - Schlecht" "
4 von insgesamt 86 Gästebewertungen haben eine Bewertung von 2 - Ungenügend" "

8.2/10

Sauberkeit

8.6/10

Personal & Service

8.0/10

Ausstattung

8.4/10

Zustand der Unterkunft

7.2/10

Umweltfreundlichkeit

Bewertungen

2/10 – Ungenügend

SOYEON

Verbesserungswürdig: Sauberkeit und Zustand der Unterkunft
Aufenthalt von 1 Nacht im Mai 2024

8/10 – Gut

INKOO

Gut: Sauberkeit, Zustand der Unterkunft und Komfort des Zimmers
Aufenthalt von 1 Nacht im Januar 2024

8/10 – Gut

재경

Gut: Sauberkeit, Personal & Service, Ausstattung und Zustand der Unterkunft
Aufenthalt von 1 Nacht im Dezember 2023

10/10 – Hervorragend

Jong Won

Geschäftlich gereist
Gut: Sauberkeit, Personal & Service, Zustand der Unterkunft und Komfort des Zimmers
Aufenthalt von 1 Nacht im Dezember 2023

2/10 – Ungenügend

Sook yi

Aufenthalt von 1 Nacht im Dezember 2023

10/10 – Hervorragend

Sang Hoon

Geschäftlich gereist
Gut: Sauberkeit, Personal & Service, Zustand der Unterkunft und Komfort des Zimmers
괜찮았습니다. 위치도 좋습니다.
Aufenthalt von 1 Nacht im Dezember 2023
Antwort von Sang Hoon am 26. Jan. 2024
소중한 리뷰 감사드립니다.만족하시는 하루 보냈다고하니 저희도 기분이 좋습니다. 계속해서 만족 할 수 있도록 더욱 발전하고 노력하는 리자인 호텔이 되겠습니다.또 오시기를 기다리고 있을게요감사합니다。‿3

4/10 – Schlecht

sang ha

Gut: Personal & Service
Verbesserungswürdig: Sauberkeit
바닥과 침구에 비슷한 길이의 머리카락이 좀 있었어요 샤워실의 물이 바깥으로 흘러서 세면대 아래의 배수구로 흐르는 바닥 구조라 샤워하고 나면 화장실 전체 바닥에 물기가 있습니다
Aufenthalt von 1 Nacht im Oktober 2023

10/10 – Hervorragend

JaeHyeon

Geschäftlich gereist
Gut: Sauberkeit, Personal & Service, Zustand der Unterkunft und Komfort des Zimmers
가성비 좋고 친절하고 깔끔합니다.
Aufenthalt von 2 Nächten im September 2023

10/10 – Hervorragend

Il Young

Aufenthalt von 1 Nacht im September 2023

10/10 – Hervorragend

yuno

Aufenthalt von 1 Nacht im August 2023

2/10 – Ungenügend

Ho Duck

Geschäftlich gereist
Verbesserungswürdig: Sauberkeit, Personal & Service, Zustand der Unterkunft und Komfort des Zimmers
침구가 더러움. 담배 냄새가 계속 남. 아침 식사는 차라리 없는 것과 비슷. 다음에 이용 안함
Aufenthalt von 1 Nacht im Juli 2023

8/10 – Gut

youngbeen

Gut: Personal & Service, Zustand der Unterkunft und Komfort des Zimmers
Verbesserungswürdig: Sauberkeit
Aufenthalt von 1 Nacht im Juli 2023

10/10 – Hervorragend

dong seok

Aufenthalt von 1 Nacht im Juni 2023

10/10 – Hervorragend

Jounghyeon

Aufenthalt von 1 Nacht im April 2023

10/10 – Hervorragend

Jooyong

Aufenthalt von 1 Nacht im April 2023

10/10 – Hervorragend

TAEHYUN

Aufenthalt von 1 Nacht im März 2023

8/10 – Gut

KISU

Aufenthalt von 1 Nacht im März 2023

8/10 – Gut

Hyeon soo

Gut: Sauberkeit, Personal & Service, Zustand der Unterkunft und Komfort des Zimmers
Aufenthalt von 1 Nacht im März 2023

6/10 – Okay

Jinah

Gut: Personal & Service
Verbesserungswürdig: Sauberkeit
Aufenthalt von 1 Nacht im Januar 2023

8/10 – Gut

MAYUMI

Mit einer Gruppe gereist
Gut: Sauberkeit, Personal & Service, Zustand der Unterkunft und Komfort des Zimmers
フロントの方達が非常に親切
女性2人で2日間宿泊させて頂きました。 駅から近く、ホテル前には飲食店も多く助かりました。 フロントの方達は日本語が分かりませんでしたのでpapagoアプリを準備していていくと良いです。 女性、男性とも笑顔が素敵で感じが良く 親切。 楽しく会話出来ます。 部屋は清潔。 バスタブは大きく、シャワー室もあり。 アメニティのシャンプー、コンディショナー気に入りました。 料金がリーズナブルなので清掃に入らないかと思っていましたが帰ってきたらタオル類、水が新しく補充されていました。 残念だったのはモーニング。 辛さ2〜5のカップ麺、シリアル、かたいパン、何故か中まで茶色のゆで卵。 ミルク、オレンジジュース、美味しくないコーヒー。 でも この値段なら仕方ないかな。 機会があれば また利用させて頂きたいと思います。
Aufenthalt von 2 Nächten im Oktober 2022

6/10 – Okay

woan gyoon

Aufenthalt von 1 Nacht im August 2022

8/10 – Gut

Sandra, Stamford

Mit der Familie gereist
Gut: Sauberkeit, Personal & Service und Zustand der Unterkunft
Hotel Lesign is a clean, modern and pleasant hotel in the best part of Yangsan. It is near many restaurants, shopping and parks. The staff is extremely kind and very good at their job. There are only two things that management could improve on. The breakfast was too simple: toast, cereal, and microwave noodle bowls with coffee and juice. Some hot scrambled eggs and oatmeal would be a nice addition. I know this is a Korean thing, but allowing the dirty shower waste water to flood the bathroom and my clean feet is really gross. Please install a lip on the floor below the shower door to contain the waste water. Other than that, it is a great hotel!
Aufenthalt von 2 Nächten im August 2022

6/10 – Okay

Verifizierter Reisender

Mit der Familie gereist
담배 냄새 객실
307호, 완강기 창가에서 흡연하시나 봅니다. 객실 내 담배 냄새가 많이 났어요.
Aufenthalt von 1 Nacht im Juli 2022

6/10 – Okay

SEUNG MIN

Mit der Familie gereist
Gut: Komfort des Zimmers
Aufenthalt von 1 Nacht im Juni 2022

10/10 – Hervorragend

MOOKANG

Geschäftlich gereist
Gut: Sauberkeit, Personal & Service, Zustand der Unterkunft und Komfort des Zimmers
깨끗하고 좋습니딘
Aufenthalt von 1 Nacht im April 2022

8/10 – Gut

Chang-hyeon

Geschäftlich gereist
Gut: Komfort des Zimmers
Aufenthalt von 1 Nacht im März 2022

2/10 – Ungenügend

Sungwon

Aufenthalt von 1 Nacht im März 2022

10/10 – Hervorragend

SUNWON

Geschäftlich gereist
Gut: Sauberkeit, Personal & Service, Zustand der Unterkunft und Komfort des Zimmers
Aufenthalt von 1 Nacht im Februar 2022

8/10 – Gut

YONGJAE

Geschäftlich gereist
Gut: Sauberkeit, Personal & Service, Zustand der Unterkunft und Komfort des Zimmers
청결합니다. 화장실 욕실도 호텔급 입니다. 방음도 잘되는 것 같고, 특히 책상의 깊이가 깊어 출장가서 노트북으로 일 을 해야 하는 분에게는 강추 ..
Aufenthalt von 3 Nächten im Februar 2022
Antwort von 호텔리자인 am 17. Feb. 2022
저희 리자인호텔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제나 고객님 편에서 생각하는 호텔리자인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0/10 – Hervorragend

seunghyun

Aufenthalt von 2 Nächten im Februar 2022
Antwort von 호텔리자인 am 17. Feb. 2022
저희 리자인호텔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제나 고객님 편에서 생각하는 호텔리자인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8/10 – Gut

NOJOON

Aufenthalt von 1 Nacht im Januar 2022
Antwort von 호텔리자인 am 27. Jan. 2022
저희 숙박 시설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4/10 – Schlecht

Verifizierter Reisender

Geschäftlich gereist
Verbesserungswürdig: Sauberkeit
욕조에 머리카락이 너무 많았어요
Aufenthalt von 1 Nacht im Dezember 2021
Antwort von 호텔리자인 am 27. Jan. 2022
머리카락은 저희가 더 신경 쓰겠습니다. 저희 숙박 시설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4/10 – Schlecht

EUNA

Mit einer Gruppe gereist
Verbesserungswürdig: Sauberkeit und Personal & Service
2박3일 이용
방에서 담배 냄새가 많이 났습니다. 화장실문도 뻑뻑해서 잘 열리지도 닫히지도 않구요.. 담배 냄새때문에 다른 방으로 변경해주셨는데 그 방은 청소를 한건지.. 바닥에 새우깡 조각이랑 냉장고에는 먹다 남은 아이스크림까지 ㅠㅠ.. 침구류 상태는 깨끗하고 편안했습니다..^^
Aufenthalt von 2 Nächten im Dezember 2021
Antwort von 호텔리자인 am 27. Jan. 2022
저희 숙박 시설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6/10 – Okay

Verifizierter Reisender

Geschäftlich gereist
Gut: Sauberkeit, Personal & Service, Zustand der Unterkunft und Komfort des Zimmers
Some good some bad
Hotel was fine, staff generally friendly/helpful. Didn't like that there are no shelves to put your clothes anywhere, water from shower leaks under door and all over bathroom floor so it stays wet all day, can't have hands free shower as handheld shower head is mounted too low, and the only place to put soap/shampoos is on the shower floor. Heated floors are nice, and self opening/closing curtains are cool.
Aufenthalt von 15 Nächten im November 2021
Antwort von 호텔리자인 am 27. Jan. 2022
저희 숙박 시설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10/10 – Hervorragend

Verifizierter Reisender

Mit der Familie gereist
Gut: Sauberkeit, Personal & Service, Zustand der Unterkunft und Komfort des Zimmers
바닥이 뜨끈뜨끈 최고!
부모님과 방문하게 되었는데 바닥이 뜨끈뜨끈 따뜻해서 정말 좋았고, ai한테 시키면 불 켜고 끄고 노래 듣고 하는 거 다 가능해서 재밌었습니다!
Aufenthalt von 1 Nacht im November 2021
Antwort von 호텔리자인 am 15. Dez. 2021
좋은 마음으로 보내드릴 수 있어 제 마음도 넘나 좋습니다. 부모님과 오셨는데 따뜻하게 잘 계셨다 말씀 해주셔서 난방에 신경쓴 보람이 뿜뿜 솟아나고 있습니당 *^^* 다음에 찾아 주셨을때도 같은 마음으로 쉬시다 가실 수 있게 노력 하겠습니당 코로나 조심 또 조심하세요~~

10/10 – Hervorragend

JUNYEONG

Geschäftlich gereist
Gut: Sauberkeit, Personal & Service, Zustand der Unterkunft und Komfort des Zimmers
Aufenthalt von 2 Nächten im November 2021

6/10 – Okay

Verifizierter Reisender

Mit der Familie gereist
Verbesserungswürdig: Sauberkeit, Zustand der Unterkunft und Komfort des Zimmers
사진과는 사뭇 달라 조금 당황했네요. 욕실 청소를 락스만 뿌리신건지 견디기 힘들 정도였어요. 욕실 유리문은 잘 닫히지도 않았고, 모기 죽은 자국, 마스카라 자국이 있었고 욕실 바닥으로 물을 흘려보니 물때가 떠 다니더군요. 방 안 에어드레서는 물탱크 물때로 막혀 있어 면봉으로 직접 청소해서 사용해 보려했으나, 유연제 교체한지 오래되었는지 시트가 쩔어 있어 사용이 찜찜했구요. 양산역 근처라 마트, 저렴한 음식점이 많아 편리했지만 10시 영업 제한이 풀리면 숙소 주변이 시끄럽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관리가 좀 잘되면 괜찮은 숙소 같은데 전 좀 많이 아쉬웠네요.
Aufenthalt von 1 Nacht im Oktober 2021

8/10 – Gut

Verifizierter Reisender

Geschäftlich gereist
Gut: Sauberkeit, Zustand der Unterkunft und Komfort des Zimmers
good to visit again
It was one of the best hotel in this city. Though service and maintenance were not enough, it is still very nice accomodation.
Aufenthalt von 3 Nächten im September 2021

8/10 – Gut

HANG

Aufenthalt von 1 Nacht im September 2021

8/10 – Gut

GD

Gut: Sauberkeit, Personal & Service und Zustand der Unterkunft
Aufenthalt von 1 Nacht im August 2021

10/10 – Hervorragend

donghyun

Geschäftlich gereist
Gut: Sauberkeit, Personal & Service, Zustand der Unterkunft und Komfort des Zimmers
Aufenthalt von 1 Nacht im August 2021
Antwort von 호텔리자인 am 25. Aug. 2021
소중한 리뷰와 10점 만점 정말 감사합니다. ^^

10/10 – Hervorragend

Verifizierter Reisender

Mit der Familie gereist
Gut: Sauberkeit, Personal & Service, Zustand der Unterkunft und Komfort des Zimmers
침대가 좋았습니다.
Aufenthalt von 1 Nacht im Juli 2021
Antwort von 호텔리자인 am 25. Aug. 2021
소중한 리뷰와 10점 만점 정말 감사합니다. ^^

8/10 – Gut

SUNGHOON

Aufenthalt von 1 Nacht im Juli 2021
Antwort von 호텔리자인 am 19. Juli 2021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저희 리자인 호텔을 방문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게다가 귀중한 후기까지 남겨주셔서 더더욱 감사드립니다ㅠㅠ! 숙박하는 동안 불편함은 없으셨을까요~? 혹여나 있으시면 말씀해주는데로 고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저희 리자인 많은 방문 부탁드릴게요^_^

8/10 – Gut

HONG SIK

Geschäftlich gereist
Gut: Sauberkeit, Personal & Service, Zustand der Unterkunft und Komfort des Zimmers
전반적으로 좋았습니다. 다만, 샤워실에서 비누나 샴푸를 거치할 것이 없어서 황당 ㅋㅋ 도어도 나갈때 바닥이 닫아서 열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ㅋㅋ 반면에 침대 재로지 상태로 쉬기 편하고 각도 조절도 되고 청결하고 쿠션도 좋아서 아주 좋있습니다. IOT 작용되어 지니 음성 비서도 있어서 편했습니다.
주변 양산천 산책로
주변 양산천 산책로
Aufenthalt von 1 Nacht im Juni 2021
Antwort von 호텔리자인 am 28. Juni 2021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저희 리자인 호텔을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거치대는 저희도 한번 고민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래도 만족하고 가신것같아 기쁩니다! ㅎㅎ 다음에도 꼭 오셔서 다시 한번 만났으면 합니다! 항상 감사드리고 저희 리자인 많은 사랑 부탁드릴게요~

4/10 – Schlecht

sung won

Verbesserungswürdig: Sauberkeit
Aufenthalt von 1 Nacht im Juni 2021
Antwort von 호텔리자인 am 5. Juni 2021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리자인 호텔을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귀한 후기까지 작성해주셔서 더더욱 감사드리구요♥ 항상 실망시켜드리지 않는 그런 리자인이 되도록 노력할테니 많은 이용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_^

8/10 – Gut

HYEMIN

Gut: Sauberkeit, Personal & Service, Zustand der Unterkunft und Komfort des Zimmers
Aufenthalt von 1 Nacht im Mai 2021
Antwort von 호텔리자인 am 10. Mai 2021
안녕하세요 고객님. 항상 저희 호텔을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고객님 입장에서 생각하며 일하는 리자인이 되겠습니다! 많은 이용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0/10 – Hervorragend

company

Geschäftlich gereist
Gut: Sauberkeit, Personal & Service, Zustand der Unterkunft und Komfort des Zimmers
좋아요
만족합니다
Aufenthalt von 1 Nacht im April 2021
Antwort von 호텔리자인 am 2. Mai 2021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저희 호텔을 이용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객실 컨디션과 시설이 마음에 드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그 기억 지워지지않도록 신경쓰도록 하겠으니 차후에 또 방문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8/10 – Gut

Gangil

Geschäftlich gereist
Gut: Sauberkeit, Personal & Service, Zustand der Unterkunft und Komfort des Zimmers
출장으로 양산가면 항상 가는데 좋아요 ㅎㅎ
Aufenthalt von 1 Nacht im März 2021
Antwort von 호텔리자인 am 7. Apr. 2021
안녕하세요 고객님. 언제나 저희 호텔을 이용해주시고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언제 오셔도 변함없는 시설과 객실 컨디션으로 고객님의 편안한 하루 밤 책임 질수 있도록 더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 유의하세요~ 감사합니다

8/10 – Gut

Hyesun

Mit einer Gruppe gereist
Gut: Sauberkeit, Personal & Service, Zustand der Unterkunft und Komfort des Zimmers
Aufenthalt von 3 Nächten im März 2021
Antwort von 호텔리자인 am 5. Apr. 2021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호텔을 찾아주시고 이용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이런 귀중한 후기까지 남겨주셔서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주신 별점에 먹칠하지 않도록 더욱 더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0/10 – Hervorragend

TAEHYUN

Geschäftlich gereist
Gut: Sauberkeit, Personal & Service, Zustand der Unterkunft und Komfort des Zimmers
편안한 출장
Aufenthalt von 1 Nacht im März 2021
Antwort von 호텔리자인 am 25. März 2021
안녕하세요, 고객님. 항상 저희 호텔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편하게 쉬고 가셨다는 말을 들으면 그렇게 뿌듯할수가 없습니다 ㅎㅎ! 오실때마다 발전되어가는 리자인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